누구나 알아야 할 페이스북 마케팅 팁
페이스북에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있다.
넌 아마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일 거야.
사업주라면 이를 활용해 사업을 키우는 방법을 고민해야 한다.
여기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경연대회는 당신의 회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특이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사진 콘테스트를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정직한 사업가로 보여질 수 있도록 정말로 상을 수여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꼭 페이지가 필요한 것은 아니니, 그룹이 너에게 더 좋을지도 몰라.
그룹은 모든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고 서로 아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제안과 업데이트에 대한 광범위한 노출을 얻고 사용자에게 자신의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지와 그룹을 모두 활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사은품이나 호스트 콘테스트를 쉽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제안을 게시한 다음 벽에 있는 승격 게시물로 변경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대단한 것을 제공한다면, 비팬들을 포함하여 그것을 더 널리 홍보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 Facebook 페이지에 사용자 지정 탭을 만드십시오.
이 탭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정보를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경연대회가 열린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그곳에 탭을 가질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할 때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광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전환 비율을 향상시키고 캠페인 개발을 위해 지출하는 것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기존 청중을 소홀히 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팬들과 고객들에게 집중하는 반면 이미 소속되어 있는 팀원들은 잊는다.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청중의 존경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관여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특정 연령이나 성별 기준을 가진 사람만 볼 수 있도록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광고의 수는 당신의 예산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장기적인 약속이 없다.
당신의 광고는 언제든지 중단될 수 있다.
경품받으세요.
만약 그들이 당신의 사업의 페이스북 프로필을 좋아하게 된다면, 그들이 특정한 조건을 충족시킨다면, 공짜로 무언가를 주도록 하라.
원가가 싸고 수익률이 높다.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업데이트에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가입자들은 빠르게 관심을 잃게 될 것이다.
업데이트를 유용하거나 교육적이거나 즐겁게 유지하십시오.
Facebook Insight를 활용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결정하십시오.
페이지에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훌륭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교류하는 것으로 살아간다.
노력을 기울인다면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콘텐츠가 공유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페이스북 마케팅 계획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이 팁들을 사용한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 바로 시작하고 성공을 즐기십시오!